CAFE

X 한테 옛 받은 편지 , 사진 정리 어떻게 하시나요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작성시간26.06.03|조회수193 목록 댓글 16

30중반탁서인데 , 초등학교 ~ 롤링페이퍼나 친구들한테 받은 편지까지 그대로 모아두는 편인데

전애인들 사진 , 편지까지 다 짱박아두다보니까  꽤 많이 쌓였는데

다들 처리 어떻게 하시나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뭉자 어른이시네요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03 그냥 잘라서 버리거나....?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 핑킹가위 ? 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