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직 전기 가전이신분? 식세기 / 건조기 / 음식물 처리기에 대해

작성자아허헤으므크|작성시간26.06.03|조회수121 목록 댓글 11

 

 

1 .  식세기는 그냥 예를들어 라면 끓이고난 다음 그 냄비 쨰로 걍 식세기에 넣으면

알아서 세제가 나와서 설거지 다해주는건가요???

 

2. 건조기는 빨래 한걸 넣으면 말리는것 같은데 이해가 안되는게 

그냥 빨래 한거 그 빨래 걸이에 널면 알아서 말려지는데 건조기가 왜 좋은건가여? 또 건조기안에 넣으면 옷들 다 구겨져서 

그 빨래 너는것보다 안좋지않나요?

 

3.  음식물 처리기에 걍 그 주방 그 설거지하는곳에 잇는 수채구멍에잇는 음식물 쓰레기들 다 처리기에 넣으면 

걍 가루가 되는거고 

그 가루가 된거 일반 쓰레기봉투에 넣으면 끝?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허헤으므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1 - 근데 사람 손으로 하는 설거지보다는 아닐것 같기도 하지만 그 여러 설거지 거리들을 구석구석 잘 세척해줄까요? 흠....
  • 답댓글 작성자보루 | 작성시간 26.06.03 아허헤으므크 제가 정말 최근에 당근에서 하나 구매 해서 쓰고 있는데요. 잘 됩니다. 극악의 조건은 아직 테스트 안해봤지만 일반적인 세척은 정말 잘됩니다.
  • 작성자아허헤으므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답변 주신분들 감사합니당
  • 작성자도마도보끔 | 작성시간 26.06.03 식세기 돌리면 손설거지에 비해 시간 걸리긴 하지만 확실히 뽀득뽀득하고 잘닦임니다. 김칫국물, 기름기 등 손으로 안닦이는거 싹 지워줍니다. 만약 잘 안닦였으면 님이 테트리스 못하는거임..
  • 작성자닉네임을 뭐라해야할까 | 작성시간 26.06.03 1.대충 헹궈서 넣으면 잘닦이고 세제는 본인이 투입

    2. 자연건조보다 빠르고 보송보송하게 마름(특히 수건)
    단점: 옷이 줄어들수 잇음

    3. 분쇄하고 건조된 가루로 변하면 일반쓰레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