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식세기는 그냥 예를들어 라면 끓이고난 다음 그 냄비 쨰로 걍 식세기에 넣으면
알아서 세제가 나와서 설거지 다해주는건가요???
2. 건조기는 빨래 한걸 넣으면 말리는것 같은데 이해가 안되는게
그냥 빨래 한거 그 빨래 걸이에 널면 알아서 말려지는데 건조기가 왜 좋은건가여? 또 건조기안에 넣으면 옷들 다 구겨져서
그 빨래 너는것보다 안좋지않나요?
3. 음식물 처리기에 걍 그 주방 그 설거지하는곳에 잇는 수채구멍에잇는 음식물 쓰레기들 다 처리기에 넣으면
걍 가루가 되는거고
그 가루가 된거 일반 쓰레기봉투에 넣으면 끝? 맞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허헤으므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1 - 근데 사람 손으로 하는 설거지보다는 아닐것 같기도 하지만 그 여러 설거지 거리들을 구석구석 잘 세척해줄까요? 흠....
-
답댓글 작성자보루 작성시간 26.06.03 아허헤으므크 제가 정말 최근에 당근에서 하나 구매 해서 쓰고 있는데요. 잘 됩니다. 극악의 조건은 아직 테스트 안해봤지만 일반적인 세척은 정말 잘됩니다.
-
작성자아허헤으므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답변 주신분들 감사합니당
-
작성자도마도보끔 작성시간 26.06.03 식세기 돌리면 손설거지에 비해 시간 걸리긴 하지만 확실히 뽀득뽀득하고 잘닦임니다. 김칫국물, 기름기 등 손으로 안닦이는거 싹 지워줍니다. 만약 잘 안닦였으면 님이 테트리스 못하는거임..
-
작성자닉네임을 뭐라해야할까 작성시간 26.06.03 1.대충 헹궈서 넣으면 잘닦이고 세제는 본인이 투입
2. 자연건조보다 빠르고 보송보송하게 마름(특히 수건)
단점: 옷이 줄어들수 잇음
3. 분쇄하고 건조된 가루로 변하면 일반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