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투표하고 왔는데 개널널했음

작성자낑깡바나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2 목록 댓글 1

최근 몇년간 사전투표만 하다가

이번 지선은 본투표인 오늘 갔는데

사람이 없음ㅋㅋㅋㅋㅋ


사전투표 땐 웨이팅 20~30분은 했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매일을 | 작성시간 26.06.03 전 사람많아서 두번 감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