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투표하고 왔는데 개널널했음 작성자낑깡바나나|작성시간26.06.03|조회수16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 몇년간 사전투표만 하다가이번 지선은 본투표인 오늘 갔는데사람이 없음ㅋㅋㅋㅋㅋ사전투표 땐 웨이팅 20~30분은 했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매일을 | 작성시간 26.06.03 전 사람많아서 두번 감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