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담달 월급나오면 의자 하나 사야겠워요

작성자Muller[노클]|작성시간26.06.03|조회수83 목록 댓글 5

쿠팡 그 전에 5만원주고산의자 개불량쓰레기걸려서

 

 

한 10일쓰고 걍 반품때려버렸는데 ㄹㅇ 쿠팡꺼는 뭐시기 유한회사 이딴건 다 걸러재껴야되나 고민중

 

 

제닉스의자 5년넘게써써 얘가 이제 뒤질라캄....

 

 

이제 보내줄떄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허먼밀러 ㄷㄷ
  • 답댓글 작성자Muller[노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건 너무 비싸잔....아요
  •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 작성시간 26.06.03 월급 나오기 전까지 천천히 알아보세요~
  • 작성자냥이가체고얌 | 작성시간 26.06.03 허먼밀러ㄷㄷㄷㄷㄷ
  •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6.03 걍 허먼밀러 ㄱ 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