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그 전에 5만원주고산의자 개불량쓰레기걸려서
한 10일쓰고 걍 반품때려버렸는데 ㄹㅇ 쿠팡꺼는 뭐시기 유한회사 이딴건 다 걸러재껴야되나 고민중
제닉스의자 5년넘게써써 얘가 이제 뒤질라캄....
이제 보내줄떄가...
다음검색
쿠팡 그 전에 5만원주고산의자 개불량쓰레기걸려서
한 10일쓰고 걍 반품때려버렸는데 ㄹㅇ 쿠팡꺼는 뭐시기 유한회사 이딴건 다 걸러재껴야되나 고민중
제닉스의자 5년넘게써써 얘가 이제 뒤질라캄....
이제 보내줄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