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운자로 2.5 6일차 후기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작성시간26.06.03|조회수275 목록 댓글 9

5일차까지 3키로 빠졌었음

 

운동은 따로 안했고 식단관리만 좀 열심히 했음

 

하루에 두끼 먹는데

 

첫끼는 닭가슴살 하나, 삶은달걀 하나, 샐러리 3개, 방울토마토 5알

 

두번째끼는 샌드위치 하나, 바나나 하나

 

이렇게 5일간 지켰더니 3키로 빠짐

 

배고픔은 마운자로 이전과 똑같이 느껴지는데

 

가장 큰 차이점은 식욕이 많이 없어지고 (맛있는 음식이 안땡김, 그냥 배만 채우면 만족)

 

이전엔 10을 먹어야 배불렀으면 지금은 5~6정도만 먹어도 배부름

 

그렇게 잘 하다가 어제 밤에 치팅데이랍시고 스테이크에 와인한잔 (아니 한 병) 했는데

 

200그람 증량..ㅋㅋ

 

마운자로만 맞고 식단 아예 안하면 살이 잘 안빠지겠더라구요

 

앞으로도 꾸준히 식단 열심히 하는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달빛 | 작성시간 26.06.03 안먹어도 배가 안고픈게 큰듯
  • 답댓글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안먹으면 배는 고파용 ㅋㅋ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지는게 엄청 큼
  • 답댓글 작성자연달빛 | 작성시간 26.06.03 앙기모찌주는나무 저는 배가 안고프던데
    원래 한 2끼 안먹으면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나야 정상인데 2끼 안먹어도 배에서 꼬르륵 소리 안들림
  • 답댓글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연달빛 아 이것도 사바사인가보네요 ㅋㅋ 저는 이상하게 끼니 때 되면 배는 고프던..
    배 안고프다고 안먹으면 안좋다하니 조금이라도 챙겨드세요 ㅎㅎ
  • 작성자왕대가리정우주 | 작성시간 26.06.03 당연히 마운자로가 식이조절을 용이하게 도와주는거지 glp1 자체가 살을 빼주는게 아님 많은 사람들이 마운자로나 위고비가 그냥 딸깍하면 평소처럼 생활해도 알아서 빠지는거로 착각하고 처방받으러온다고 제가 다니던 병원 선생님이 그러셨었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