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가 돈주고 도라지무침을 사먹을지 몰랐음 작성자살금살금|작성시간26.06.03|조회수11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렸을때 진미채인줄 알고 도라지무침 잘못 먹으면 기분이 매우 나빴는데 지금은 반찬가게 가면 도라지무침을 집네요.. 늙은건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살금살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삭아삭 오독오독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더덕구이 ㄹㅇ 답댓글 작성자살금살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 작성시간 26.06.03 전 그 식감을 좋아해요 답댓글 작성자살금살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냠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