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는 제가 돈주고 도라지무침을 사먹을지 몰랐음

작성자살금살금|작성시간26.06.03|조회수110 목록 댓글 10

어렸을때 진미채인줄 알고 도라지무침 잘못 먹으면 기분이 매우 나빴는데 지금은 반찬가게 가면 도라지무침을 집네요.. 늙은건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살금살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삭아삭 오독오독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3 더덕구이 ㄹㅇ
  • 답댓글 작성자살금살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 작성시간 26.06.03 전 그 식감을 좋아해요
  • 답댓글 작성자살금살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냠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