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자는 너무 어려벙..

작성자Mickey Mouse|작성시간26.06.03|조회수200 목록 댓글 9

회사에 이쁜 대리누나가 갑자기 퇴근시간때 둘만 있을때 

막 제가 하는 업무에 관심이 있다는 느낌으로 저한테 말을 걸었거든요??

 

막 말하다가 부장님 들어오셔서 끊기긴 했는데 원래 같은 사무실 내에 있긴한데 업무가 안겹쳐서

그냥 오다가다 인사정도만 하는 정도인데 딱히 말을 해본 적도 업무에서 겹치는 것도 없거든요?

 

그래서 막 제가 가볍게 읽는 전공책이랑 사탕 놔두려는데

잘생긴 친한형이 그러는거 아니라고 앞으로처럼 있다가 한번 더 말 걸면 하래요.

그럼 막 주변에서 잘해주는 애들이랑 똑같이 된다고 그러네요.! 그래서 안걸면면 아닌거고

 

잘생기면 익숙해서 보법이 다른듯..? 이런거 다들 아시는건가요?!

 

저는 막 저 좋아하는 사람이나 소개팅으로만 만나봐서 신기하긴하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コクリコ坂から | 작성시간 26.06.03 연애가 어렵죠
  • 답댓글 작성자Mickey M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러게용... 아니면 아닌거라는 마인드~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6.06.03 후기 올려주삼
  • 답댓글 작성자Mickey Mou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후기가 있다면...!!
  • 작성자Juliana | 작성시간 26.06.04 잘생긴 친한 형 말이 맞는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