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히든싱어 이승기편 후기

작성자ysysaby|작성시간26.06.03|조회수341 목록 댓글 2

 

 1번 2번듣고 아 이승기랑 다 다르네 ㅋㅋ 개쉽네

 이후순번에도 내가 알던 이승기 목소리가 안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3 인기곡들이 완전 어릴때 목소리라
  • 작성자푸도그 | 작성시간 26.06.03 워낙 예전에 나온 노랜데 뭔가 발성도 바뀐거같아서 정말 어려웠어요 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