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이승기편 후기 작성자ysysaby|작성시간26.06.03|조회수3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번 2번듣고 아 이승기랑 다 다르네 ㅋㅋ 개쉽네 이후순번에도 내가 알던 이승기 목소리가 안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3 인기곡들이 완전 어릴때 목소리라 작성자푸도그 | 작성시간 26.06.03 워낙 예전에 나온 노랜데 뭔가 발성도 바뀐거같아서 정말 어려웠어요 저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