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당 팥빙수 안만드나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03|조회수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유 + 알룰로스팥 = 저당으로 만들고 이걸 못하나? 하 진짜 내가 만들수도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03 저희동네있긴하던데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이 쉬운걸 못해??? 작성자메종마르지엘라 | 작성시간 26.06.03 팥 자체가 탄수화물이라 저당이 성립불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