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저당 팥빙수 안만드나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03|조회수87 목록 댓글 3

우유 + 알룰로스

팥 = 저당으로 만들고

 

이걸 못하나? 하 진짜 내가 만들수도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03 저희동네있긴하던데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이 쉬운걸 못해???
  • 작성자메종마르지엘라 | 작성시간 26.06.03 팥 자체가 탄수화물이라 저당이 성립불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