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fps겜은 발로가 원탑인가여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03|조회수134 목록 댓글 11

 

하이퍼 fps 합쳐도 발로가 짱인가

 

 

갑자기 fps땡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intp | 작성시간 26.06.03 아이사 거의 매판 잼민이가 있는데 철구보고 자란 잼민이들 세대가아니고 대부분 욕도안하고 착하더라고요 그리고 제대로 할거면 아시아섭 ㄱㄱ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intp 샷빨 개허접됐을거같아서 무섭다 ㄷㄷㄷ
  • 작성자방구석냥이 | 작성시간 26.06.03 검색해보니까 플레이시간같은거 보면 배그가 1위 발로가 2위인듯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배그는 어우 못하겠음이제
  •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04 카스가 압도적 1위같던데 에펙,발로,마블 했었는데 걍 다 재미없네요 이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