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거 계속 가는게 이상한것같은디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03|조회수1,146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황이 너무 이상한데 저만 멈추고 재투표 해야할 것 같나요?정상적인 상황이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多주 | 작성시간 26.06.03 모르쇠할거같은데 거긴ㅋㅋㅋㅋ 기상캐스터 사건도그렇고 답댓글 작성자나플라 | 작성시간 26.06.03 ㄹㅇ 작성자Dnstory | 작성시간 26.06.03 뭐든 다음 선거전에 선관위 손봐야함 이건 그냥 넘어가면 에바임 작성자노리군 | 작성시간 26.06.03 개표랑 투표를 동시에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쪼개 | 작성시간 26.06.03 투표소들 유권자 총합이 표차이만큼 안나면 재투표 모달꺼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