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 이거 계속 가는게 이상한것같은디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03|조회수1,146 목록 댓글 13

상황이 너무 이상한데 저만 멈추고 재투표 해야할 것 같나요?

정상적인 상황이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多주 | 작성시간 26.06.03 모르쇠할거같은데 거긴ㅋㅋㅋㅋ 기상캐스터 사건도그렇고
  • 답댓글 작성자나플라 | 작성시간 26.06.03 ㄹㅇ
  • 작성자Dnstory | 작성시간 26.06.03 뭐든 다음 선거전에 선관위 손봐야함 이건 그냥 넘어가면 에바임
  • 작성자노리군 | 작성시간 26.06.03 개표랑 투표를 동시에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쪼개 | 작성시간 26.06.03 투표소들 유권자 총합이 표차이만큼 안나면 재투표 모달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