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표날 솔직히 이상함

작성자낑깡바나나|작성시간26.06.03|조회수1,216 목록 댓글 9

사전투표를 왜 하는지 모르겠음

걍 본투표를 3일간 하면 되는거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낑깡바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투표 3일하고 전국민 여행금지 때리고 투표확인증 발급자만 허가하면 됨! 개똑똑하다
  • 작성자NIKEMAN | 작성시간 26.06.03 ㄹㅇㅋㅋ 삼일하고 특별하누이유없이 안할경우 벌금내자
  • 작성자서사무엘 | 작성시간 26.06.03 이게맛따
  • 작성자주식좆문가 | 작성시간 26.06.03 ㅇㅈ 투표 좀 강제로하게하고 3일 가즈아 투표한사람만3일쉬게
  • 작성자먀몸미 | 작성시간 26.06.03 이때다 싶어서 머리좋은 사람들 다 튀어나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