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겪는 일이라 저도 후회는 없습니다 ㅠ
학원업에서 정규직으로 3년정도 일했습니다.
좀 머리가 당황스러워서 그런데 뭐뭐 준비해야하는지
아시는 팁 있으시면 감사히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이야기 들었고 다음달 3일 정도까지 나와달라한거 같았습니다.
다음검색
처음 겪는 일이라 저도 후회는 없습니다 ㅠ
학원업에서 정규직으로 3년정도 일했습니다.
좀 머리가 당황스러워서 그런데 뭐뭐 준비해야하는지
아시는 팁 있으시면 감사히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이야기 들었고 다음달 3일 정도까지 나와달라한거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