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그거아세요? 외국인도 투표 된대요 ㅋㅋㅋ

작성자아틀란티스 소녀|작성시간26.06.05|조회수2,264 목록 댓글 48

영주권 취득 후 3년이 지난 외국인은 지방선거 투표권이 있습니다.

 

한국사람도 19년을 살아야 주는 투표권을

 

3년 살고 준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wde. | 작성시간 26.06.05 ㄹㅇ ㅋㅋ
  • 작성자두툿두툿 | 작성시간 26.06.05 화이팅~
  • 작성자10월8일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05 19년은 어리니까 그런거잖아요
  • 작성자마눌최고 | 작성시간 26.06.06 중국인만큼은 영주권 있어도 투표권 주면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