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그거아세요? 외국인도 투표 된대요 ㅋㅋㅋ 작성자아틀란티스 소녀|작성시간26.06.05|조회수2,264 목록 댓글 4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주권 취득 후 3년이 지난 외국인은 지방선거 투표권이 있습니다. 한국사람도 19년을 살아야 주는 투표권을 3년 살고 준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wde. | 작성시간 26.06.05 ㄹㅇ ㅋㅋ 작성자두툿두툿 | 작성시간 26.06.05 화이팅~ 작성자10월8일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05 19년은 어리니까 그런거잖아요 작성자마눌최고 | 작성시간 26.06.06 중국인만큼은 영주권 있어도 투표권 주면 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