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검진때문에 술 끊은지 일주일차인데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578 목록 댓글 8

왜 달라지는게 없죠

오히려 아침에 더 피곤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K LUCID | 작성시간 26.06.05 좀 더 지나야함
  • 작성자송창식이 | 작성시간 26.06.05 아 근데 금주하면 살은 쫙쫙 빠지던데 안그러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살이 빠져서 피곤한 것 같기도 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송창식이 | 작성시간 26.06.05 배고픈하마 뭐야 건강해지고 있는거잖슴...
  • 작성자설촉 | 작성시간 26.06.05 금주 한달 넘어가니까 좀 개운한거 있긴하던데 좀더 참아보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