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때문에 술 끊은지 일주일차인데 작성자배고픈하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57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달라지는게 없죠오히려 아침에 더 피곤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K LUCID | 작성시간 26.06.05 좀 더 지나야함 작성자송창식이 | 작성시간 26.06.05 아 근데 금주하면 살은 쫙쫙 빠지던데 안그러십니까 답댓글 작성자배고픈하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살이 빠져서 피곤한 것 같기도 하구요 답댓글 작성자송창식이 | 작성시간 26.06.05 배고픈하마 뭐야 건강해지고 있는거잖슴... 작성자설촉 | 작성시간 26.06.05 금주 한달 넘어가니까 좀 개운한거 있긴하던데 좀더 참아보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