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급하게 하면 안 된다는 회사 사람 작성자bloodborne2|작성시간26.06.05|조회수36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 빨리 빼려고 하지 말고자기처럼 길게 보고 해야 한대서얼마나 빼셨냐 물으니까다이어트 한지 10년 됐는데 2kg 빠졌다 함ㅋㅋ살다 보면 그 정도 체중 변화눈 있는 거 아닌가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05 너무 긴대 작성자블래드 | 작성시간 26.06.05 건실하게 빼고계시네요 작성자낭만티처 | 작성시간 26.06.05 성공률은 급하게 하는 사람이 훨좋음! 물론 그만큼 몸엔 안좋고..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5 2년 10키로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05 똥만 싸도 그만큼 빠질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