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김볶밥 생각보단 더 괜찮은듯 작성자고양이 발바닥|작성시간26.06.05|조회수16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괜찮다는 소리를 들어거 말차젤라또팥빙이랑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가격도 괜찮고 양도 굿굿맛은 냉동볶음밥 수준이긴 해도 통 소시지도 있어서 배부름ㅋㅋ생각보단 좀 매콤하긴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미지 확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5 더 맛있는김볶밥 아는데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뭐죠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5 고양이 발바닥 제가 잘만듬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이사 결혼 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