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가커피 김볶밥 생각보단 더 괜찮은듯

작성자고양이 발바닥|작성시간26.06.05|조회수166 목록 댓글 8

괜찮다는 소리를 들어거 말차젤라또팥빙이랑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가격도 괜찮고 양도 굿굿
맛은 냉동볶음밥 수준이긴 해도 통 소시지도 있어서 배부름ㅋㅋ
생각보단 좀 매콤하긴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5 더 맛있는김볶밥 아는데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뭐죠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5 고양이 발바닥 제가 잘만듬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이사 결혼 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