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는 한시간밖에 못자고출근해서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87 목록 댓글 8

11시간 자고 출근했더니
똑같이 졸림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슈퍼갤럭시비누 제 어제점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5 아이사 진짜 개피곤하시겠네 ㅋㅋ
  •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5 전 4시간밖에못잤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ㅚㅛ?
  • 답댓글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5 아이사 ㄱㅡㄴㅑㅇㅇ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