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한시간밖에 못자고출근해서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8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1시간 자고 출근했더니똑같이 졸림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슈퍼갤럭시비누 제 어제점수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5 아이사 진짜 개피곤하시겠네 ㅋㅋ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5 전 4시간밖에못잤어요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ㅚㅛ? 답댓글 작성자우주를 줄게 | 작성시간 26.06.05 아이사 ㄱㅡㄴㅑㅇㅇ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