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그러고보니 오늘 리센느 거제 2편 올라오겠네요 작성자多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9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거도 끝났고 원래 매주 금요일마다 올리니까오늘 2편올라오겠네요때마침 오늘 거제 방문까지밥친구 야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