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와이스 우치티랑 뉴진스 초반이랑 뭐가 더 임펙트 쌨어요?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05|조회수210 목록 댓글 3

트와이스땐 군인이고 뉴진스는 관심 없어서 모르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5 아 티티가 세긴한데
    그래도 뉴진스 어텐션 하입보이 디또 슈퍼샤이 연타가 더 센거같음요
  •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05 뉴진스요
  • 작성자뫼엥고스틴 | 작성시간 26.06.05 트와이스 우아하게 첨엔 그정도 아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