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우치티랑 뉴진스 초반이랑 뭐가 더 임펙트 쌨어요?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05|조회수2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트와이스땐 군인이고 뉴진스는 관심 없어서 모르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5 아 티티가 세긴한데 그래도 뉴진스 어텐션 하입보이 디또 슈퍼샤이 연타가 더 센거같음요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05 뉴진스요 작성자뫼엥고스틴 | 작성시간 26.06.05 트와이스 우아하게 첨엔 그정도 아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