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에서 강원도 강릉 당일치기도 하나여??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6.05|조회수157 목록 댓글 8

그리고 놀러가서 등산까지 한다?

서울에서 출발 -> 강원도 오대산 등산 -> 강릉 약간 구경 -> 복귀

시간은 가능할 거 같은데 엄청 빡세겠죠??

맘편하게 하루 자고오는게 나으려나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천시민 | 작성시간 26.06.05 자차로 가능
    근데 등산까지 했을 경우는 진짜 빡셀듯
  • 작성자Twin Moon | 작성시간 26.06.05 등산 포함이면 쉽지 않죠ㅋㅋㅋㅋ
  • 작성자냥이가체고얌 | 작성시간 26.06.05 오대산 어디까지 가시려는지 모르지만 많이 빡센일정이긴 합니다.
  • 작성자SKTT1 Faker | 작성시간 26.06.05 산 빼면 가능한데 산있어서 빡셈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05 강릉 당일치기는 가능
    등산은 에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