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강원도 강릉 당일치기도 하나여??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6.05|조회수15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리고 놀러가서 등산까지 한다?서울에서 출발 -> 강원도 오대산 등산 -> 강릉 약간 구경 -> 복귀시간은 가능할 거 같은데 엄청 빡세겠죠??맘편하게 하루 자고오는게 나으려나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천시민 | 작성시간 26.06.05 자차로 가능근데 등산까지 했을 경우는 진짜 빡셀듯 작성자Twin Moon | 작성시간 26.06.05 등산 포함이면 쉽지 않죠ㅋㅋㅋㅋ 작성자냥이가체고얌 | 작성시간 26.06.05 오대산 어디까지 가시려는지 모르지만 많이 빡센일정이긴 합니다. 작성자SKTT1 Faker | 작성시간 26.06.05 산 빼면 가능한데 산있어서 빡셈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05 강릉 당일치기는 가능등산은 에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