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즐찾(?) 친구해두는지 이거 좀 무서워요
"아, 이 ㅅ끼 또 먹을까요 말까요 아가리다이어터 개킹받네" 하면서 딱게 소환될거같고
"공부 ㅈ도 안할거면서 왜케 찡찡;;" 할거같고
"글 주제는 일상인데 얘는 왜 25시간 처먹기만함? 꼴받네??" 할거같달까요.
저 왜 즐찾하세요.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점메추 저메추 (아침은 제가 안먹음)
빵추, 커피조합추(요즘 밀고있는건 오렌지샷추가)
와드추(저 혼자하는 찌질이 세미와드)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요일 작성시간 26.06.05 재미있어서욬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좀 유잼이긴해요.
지금도 하...씨.....짜증...
왜 장바구니 다 담아놨는데 갑분 영업쉬나요
하.
자고일어나서 머거야딩..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한요일 작성시간 26.06.05 왕술찌 호씨... 점심에 새우보끔밥 2인분먹어서
저녁에는 좀 뎔먹을랬는데 비슷한메뉴로 달려야겠음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한요일 김치찜이나 김치찌개 추천드립니다
제가 점심에 그걸 먹었고
저녁은 아마 안먹을 것 같은데 요거트월드 먹을것임 -
답댓글 작성자한요일 작성시간 26.06.05 왕술찌 점심에 돼지갈비찜에 계란찜 왕창받아와서 누렁이가 핥은것처럼 깨끗하게 비워서 제 저녁도 저것입니다
당보충하고 에너지변환하기전에 바로 헬스로 털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