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알못 질문

작성자육개장_큰사발|작성시간26.06.05|조회수80 목록 댓글 3

10년 넘은 연식 차만 타고 다니다가

최근에 투싼 계약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기존엔 부모님 차에 제 보험 넣어 탔던거라

네이버 지도 잘 썼었는데

이젠 보험 할인 받으려고 티맵 점수 채우는 중이예요

네이버에도 연계 할인이 있지만 티맵이 더 다양하더라구요


여기서 질문이
현대 내장 내비앱도 일정 거리, 점수 채우면 보험 할인 되나요??

티맵 너무 쓰기 싫어서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05 아시다싶이 되는곳도있고 안되는곳도있고 그래용
  • 작성자나권중운 | 작성시간 26.06.05 그냥 티맵은 켜놓고 현대 내장 쓰시면 되죠
  • 답댓글 작성자부들부들오리인생 | 작성시간 26.06.05 22 장거리뛸때만 티맵켜놓으세여 운전점수 쫙쫙오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