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몸이 피곤할때 좋은거 있을까요??

작성자Ssearchp|작성시간26.06.05|조회수214 목록 댓글 12

잠은 제외 못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술찌 | 작성시간 26.06.05 몸이 피곤한지 눈이 피곤한지따라 다른데
    저는 일단 목을 풀어요
    관자놀이 측두근 슥슥풀고 쿨링헤어스프레이 이런거 정수리 사아아악 뿌리면 눈이 개운해져사 피로감 체감상 70% 떨어져요
    그리고 오렌지쥬스 샷추가해먹음..ㅎㅎ
  • 작성자Mickey Mouse | 작성시간 26.06.05 피곤한데 잠을 못 자면 카페인이나 때려넣죠
  • 작성자스테픈유져 | 작성시간 26.06.05 수액맞기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05 세라젬
  • 작성자평범한자 | 작성시간 26.06.05 수액하는병원가서 수액좋은거한대맞으면서 꿀잠자세요 컨디션이다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