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런닝화를 또샀다...

작성자기다리는 시간|작성시간26.06.05|조회수409 목록 댓글 17

노바블라스트 5(와이드)
노바6 곧 나오면서 핫딜 떠서 업어왔습니다
발볼러가 신기에도 좋아보임

그래서...

데일리 2켤레
실내운동화 1켤레
등산, 트런용 1켤레
안정화 2켤레
쿠샨화 2켤레
슈퍼트레이너 2켤레
레이싱카본화 2켤레

총 12켤레가 되었습니다...
이제 손에도 끼고다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빈칸없음 | 작성시간 26.06.05 바닥이 말랑하게 쿠션감이 좋은 모델이 있으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중독된삼문 | 작성시간 26.06.05 보메로플러스요 이번에 샀는데 쿠셔닝하나는 지립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갖고있는 신발중에선 젤님버스, 뉴발1080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빈칸없음 | 작성시간 26.06.05 중독된삼문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빈칸없음 | 작성시간 26.06.05 기다리는 시간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