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제ㅔ발 발리 알려주세요
저 속아파요
아 그냥 기분 안좋아볐어요
낮잠 딱 자고 저녁운동 때리고
피시방 가는 완벽한 계획이었는데
아ㅏ...
아 그냥 물어보지말걸..아..
아냐 그냥 빨리알려주새요ㅠㅠㅠㅠㅠ
평균 30점만점에 19점이라고요..?
그거 공지하지말고 제 성적이나..알려주세요..
다음검색
교수님 제ㅔ발 발리 알려주세요
저 속아파요
아 그냥 기분 안좋아볐어요
낮잠 딱 자고 저녁운동 때리고
피시방 가는 완벽한 계획이었는데
아ㅏ...
아 그냥 물어보지말걸..아..
아냐 그냥 빨리알려주새요ㅠㅠㅠㅠㅠ
평균 30점만점에 19점이라고요..?
그거 공지하지말고 제 성적이나..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