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낮잠잘라했는데 하..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05|조회수542 목록 댓글 10

교수님 제ㅔ발 발리 알려주세요
저 속아파요
아 그냥 기분 안좋아볐어요
낮잠 딱 자고 저녁운동 때리고
피시방 가는 완벽한 계획이었는데
아ㅏ...
아 그냥 물어보지말걸..아..
아냐 그냥 빨리알려주새요ㅠㅠㅠㅠㅠ
평균 30점만점에 19점이라고요..?
그거 공지하지말고 제 성적이나..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WINTER 재시보러오래요 평균 넘어도 봐야한대요 ㅅ바
  • 답댓글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05 왕술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05 (대충 케장콘 자고마는데 짤)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ㅏㅏ잠도못자고개열맏
  • 작성자성인 | 작성시간 26.06.06 도탁스에 자랑 안한거보니 망한듯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