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매일 바르기 시작한지 2달 정도 됐는데
이중세안 하느라 매일 클렌징오일이나 밤 쓰기 시작하니까
어느새 블랙헤드 없어져있네요ㅋㅋㅋ
아무거나 싼거 쓰더라도 매일 하는게 효과 있는듯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런가요? 저 코팩하고 그래도 맨날 차있어서 포기하고있다가 어느새 보니까 없어져있더라구요 사바사인거같네요
-
작성자떡뻥 작성시간 26.06.05 피지연화제 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메모 완료
-
작성자용구풍 작성시간 26.06.05 저도 요새 선크림 매일 바르는데
매일 이중세안하면 안좋대요
차라리 주1회 클레이팩 ㄱㄱ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로션 꼬박꼬박 바르긴하는데 클레이팩 메모 완료요 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