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 블랙헤드 없애고 싶으면 클렌징밤이나 오일 쓰세요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05|조회수638 목록 댓글 63

선크림 매일 바르기 시작한지 2달 정도 됐는데
이중세안 하느라 매일 클렌징오일이나 밤 쓰기 시작하니까
어느새 블랙헤드 없어져있네요ㅋㅋㅋ
아무거나 싼거 쓰더라도 매일 하는게 효과 있는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런가요? 저 코팩하고 그래도 맨날 차있어서 포기하고있다가 어느새 보니까 없어져있더라구요 사바사인거같네요
  • 작성자떡뻥 | 작성시간 26.06.05 피지연화제 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메모 완료
  • 작성자용구풍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요새 선크림 매일 바르는데
    매일 이중세안하면 안좋대요
    차라리 주1회 클레이팩 ㄱㄱ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로션 꼬박꼬박 바르긴하는데 클레이팩 메모 완료요 ㄹ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