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민증 주웠는데 이거 경찰서가따줘야대나요

작성자약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47 목록 댓글 11

이거 그냥 가따주고 나오기만 하면대나여?
뭐 제꺼 정보적고 그래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약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SYSTEM 99 가따주기도 귀찮은데 정보적는거면 그것도귀찮아서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05 약사. 표창던지기 ㄱㄱ
  •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05 지갑도아니고 신분증이라 그냥 드리고나오면됨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05 그정도로 귀찮으면 줍지말고 있던자리에 걍 놔두시지
  • 작성자훈훈한 도탁스 | 작성시간 26.06.05 지갑 주워서 경찰서 갔다준적있는데 설명도 안해주고 제 인적정보 적고 무슨 문서에 싸인하라고 해서 무슨문서인지 설명도 안하고 사인시키는 사람이 어딨냐고 갈군거 기억나네요
    조금이라도 엮이기 귀찮으시면 걍 모른척 지나가셈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