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그냥 가따주고 나오기만 하면대나여?
뭐 제꺼 정보적고 그래야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약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SYSTEM 99 가따주기도 귀찮은데 정보적는거면 그것도귀찮아서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시간 26.06.05 약사. 표창던지기 ㄱㄱ
-
작성자포메라니안. 작성시간 26.06.05 지갑도아니고 신분증이라 그냥 드리고나오면됨
-
작성자뭉자 작성시간 26.06.05 그정도로 귀찮으면 줍지말고 있던자리에 걍 놔두시지
-
작성자훈훈한 도탁스 작성시간 26.06.05 지갑 주워서 경찰서 갔다준적있는데 설명도 안해주고 제 인적정보 적고 무슨 문서에 싸인하라고 해서 무슨문서인지 설명도 안하고 사인시키는 사람이 어딨냐고 갈군거 기억나네요
조금이라도 엮이기 귀찮으시면 걍 모른척 지나가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