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릴 수 없겟죠 ㅠㅠ
첫만남 조앗다가
여자분아
다음약속 잡고
약속 전까지 제가 연락 안해서
거절멘트받고 끝냇고
제가 장문으로 첫날 너무 감사햇다 보내니까
구런줄 몰랏다 하면서 살아나서
연락 일주일정도햇는데
만남이업으니까 할얘기가 업어서
일 화이팅! 이런거만 보내다가
또 만나기약속한 전날에 거절멘트 받앗어요
더 살릴려고하면 범죄자겟죠 ㅋㅋ
문자를 이렇게 못하나 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미레즈 작성시간 26.06.05 상대는 말 많이했나요?
안받아주신건가 -
작성자클플 작성시간 26.06.05 이어진다해도 낲으로 같은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네요
-
작성자사개월 작성시간 26.06.05 스몰톡 넘 어려워잉
-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05 그냥 끝내는게...
그게 님함테도 좋음 시간도 감정소모도 안하는거 -
작성자조로성님 작성시간 26.06.05 님이 뭐 잘못한건 없고 안맞았을뿐.. 그냥 님 스타일대로 하시면됩니다 솔직히 애프터까지는 굳이 연락해야되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