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1일부터 신청 받았다는데 오늘 알아서 호다닥함
착 어플깔고 성남사랑 뭐 연결하고 좀 귀찮으실 수 있는데
저는 경기 기후행동 동행소득 때문에 다 되어있던거라
그냥 신청 딸깍하니까 끝임
ㅋㅋ 김치만두 사먹어야지 댕꿀
검색해보니까
현금 선불카드 성남사랑상품권
3가지중에 선택해서 받으면 된다 함
다음검색
5월11일부터 신청 받았다는데 오늘 알아서 호다닥함
착 어플깔고 성남사랑 뭐 연결하고 좀 귀찮으실 수 있는데
저는 경기 기후행동 동행소득 때문에 다 되어있던거라
그냥 신청 딸깍하니까 끝임
ㅋㅋ 김치만두 사먹어야지 댕꿀
검색해보니까
현금 선불카드 성남사랑상품권
3가지중에 선택해서 받으면 된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