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여행가서 복어 먹기로 했어요

작성자SYSTEM 99|작성시간26.06.05|조회수69 목록 댓글 9

잘해서 실려가면 페이백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채연 | 작성시간 26.06.05 해산물 정말 좋아하는데 복어는 불안해서 못먹겠던데 ㅜㅜ
    용기 대단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미슐랭인데 괜찮지 않을까여 그거 먹고 죽을 운이면 안먹어도 다르게 죽을 듯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먹어봤는데
    일단은 괜찮았음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해보고 알려드림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05 부산 복어맛집 꽤 많음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