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해서 실려가면 페이백 가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채연 작성시간 26.06.05 해산물 정말 좋아하는데 복어는 불안해서 못먹겠던데 ㅜㅜ
용기 대단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미슐랭인데 괜찮지 않을까여 그거 먹고 죽을 운이면 안먹어도 다르게 죽을 듯
-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05 저도 먹어봤는데
일단은 괜찮았음 -
답댓글 작성자SYSTEM 9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도 해보고 알려드림
-
작성자조로성님 작성시간 26.06.05 부산 복어맛집 꽤 많음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