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담치킨 시킴

작성자Reze 레제|작성시간26.06.05|조회수78 목록 댓글 13

이러면 나랑 자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eze 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05 Reze 레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세상에나 이게뭐야 | 작성시간 26.06.05 요즘 자담 겁나 비싸지 않나요? 저 자담억빠단인데 요세 가격보고 시무룩해서 못시키는 중..ㅠ
  • 답댓글 작성자Reze 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2만5천원인데 다른데도 비슷해서 자담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상에나 이게뭐야 | 작성시간 26.06.05 Reze 레제 자담 포에버 저두 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