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바빠샤 주식 어플을 못들어갔는데 작성자왜옹|작성시간26.06.05|조회수19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들어가기 무섭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주 | 작성시간 26.06.05 ㄴㄴ 들어가지마셈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05 삭제하죠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5 ㄴㄴ 잊어야함 작성자왜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생각보다 많이 떨어지진 않음살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