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런린이인데 빡침..

작성자부천시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166 목록 댓글 14

제가 워치는 없어서
달릴때 아이폰으로 피트니스 켜놓고 달리거든요
근데 달리기 시작하고 80미터 있다가 꺼짐
근데 전 그것도 모르고 벨트에 폰 넣어두고 열심히 뜀
다 뛰고 폰 봤을때 넘나 빡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5 이건 진짜 억울하실듯
  • 작성자TIEMPO | 작성시간 26.06.05 바람 좀 쐬고 오셨네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었음 청년
  •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6.05 6칼로리
  • 작성자펩시 과르디콜라 | 작성시간 26.06.05 케이던스 90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