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런린이인데 빡침.. 작성자부천시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16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워치는 없어서달릴때 아이폰으로 피트니스 켜놓고 달리거든요근데 달리기 시작하고 80미터 있다가 꺼짐근데 전 그것도 모르고 벨트에 폰 넣어두고 열심히 뜀다 뛰고 폰 봤을때 넘나 빡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05 이건 진짜 억울하실듯 작성자TIEMPO | 작성시간 26.06.05 바람 좀 쐬고 오셨네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었음 청년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6.05 6칼로리 작성자펩시 과르디콜라 | 작성시간 26.06.05 케이던스 90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