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은 덥지도 않나 작성자파탈리테|작성시간26.06.05|조회수3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식당 들어갈 때 사진보니까 가죽자켓 오늘도 입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5 어제왔으면 ㄹㅇ 가오못지킴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05 대만인이라서 추울지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