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들이 뒷공부라는 말을 쓰네요 ㅋㅋ

작성자순욱|작성시간26.06.05|조회수229 목록 댓글 2

고3 가르치는데
뭔 단어인가 싶어서 찾아보니
AI까지도 아는 단어였음
정신교육 좀 해야겠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이가체고얌 | 작성시간 26.06.05 뒷공부하지말고 정정당당히 노베이스로 승부하자...!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05 앞공부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