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뒷공부라는 말을 쓰네요 ㅋㅋ 작성자순욱|작성시간26.06.05|조회수22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3 가르치는데 뭔 단어인가 싶어서 찾아보니AI까지도 아는 단어였음정신교육 좀 해야겠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냥이가체고얌 | 작성시간 26.06.05 뒷공부하지말고 정정당당히 노베이스로 승부하자...!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05 앞공부하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