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그라다파밀리아 레고 구매완료 ㅋㅋ 작성자역삼동 션|작성시간26.06.05|조회수385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11월이나 되야 나오네요 ㅜㅜ 애들만 사주다가 저 해볼라고는 레고 첨사봄 ㅋ유령의성 맞추던 7살로 돌아간 기분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늑대_ | 작성시간 26.06.05 1일에 미나스 티리스 구매했는데 ;; 6월 블릭링크도 하나 있고 ... 돌겠네 ㅋㅋㅋ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5 부잗ㄷㄷㄷ 작성자누렁누렁이 | 작성시간 26.06.05 ㅖ!? 작성자개초딩 | 작성시간 26.06.05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모 뭐임ㅋㅋㅋ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05 이건 개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