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그라다파밀리아 레고 구매완료 ㅋㅋ

작성자역삼동 션|작성시간26.06.05|조회수385 목록 댓글 17

근데 11월이나 되야 나오네요 ㅜㅜ 

애들만 사주다가 저 해볼라고는 레고 첨사봄 ㅋ

유령의성 맞추던 7살로 돌아간 기분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늑대_ | 작성시간 26.06.05 1일에 미나스 티리스 구매했는데 ;; 6월 블릭링크도 하나 있고 ... 돌겠네 ㅋㅋㅋ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05 부잗ㄷㄷㄷ
  • 작성자누렁누렁이 | 작성시간 26.06.05 ㅖ!?
  • 작성자개초딩 | 작성시간 26.06.05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모 뭐임ㅋㅋㅋ
  • 작성자Remember22 | 작성시간 26.06.05 이건 개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