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리센느영상보고 왠지 우는중 ㅋㅋㅋ ㅜㅜㅜ 작성자굴단|작성시간26.06.05|조회수30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서울 올라온 지방민 입장에서 공감가는 부분이 너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5 걸그룹 고트 작성자성찰 | 작성시간 26.06.05 ㄹㅇ 저두 약간 비슷한느낌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05 PD니무 편집 방향 레전드임 ㄹㅇ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05 지방 내려온 수도권사람도 광광움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