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리센느영상보고 왠지 우는중 ㅋㅋㅋ ㅜㅜㅜ

작성자굴단|작성시간26.06.05|조회수302 목록 댓글 4

뭔가 서울 올라온 지방민 입장에서 공감가는 부분이 너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5 걸그룹 고트
  • 작성자성찰 | 작성시간 26.06.05 ㄹㅇ 저두 약간 비슷한느낌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05 PD니무 편집 방향 레전드임 ㄹㅇ
  • 작성자엔탈피 | 작성시간 26.06.05 지방 내려온 수도권사람도 광광움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