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노스포 후기 작성자때오사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18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지현 ㅈㄴ 이쁘게 나옴오정세 마지막 ㅈㄴ웃김 영화는 그냥 뭐 볼거없음 보는 정도랄까..별점은 다섯개 만점에 두개 반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5 옛날에 많이 개봉하던 시덥잖은 개그영환가요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때오사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조금 많이 유치한데 오정세랑 신하균이 왜 명배우인지 클라스 확실함. 그리고 박지현이 개이쁘게 나옴. 그거 빼면 그저 그런 영화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5 ott를 기다려야겟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