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그 한 300~400원? 정도하고 손가락 1마디만한데
초콜릿이랑 콩알같은 과자섞여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먹는건데 이거 이름 혹시 아시는분있나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ysysaby 작성시간 26.06.05 김미모어 팡스타라고치면나와용
-
답댓글 작성자김미모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ysysaby 고맙습니다 ㅠㅠ
-
작성자김미모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ai물어봐도 안나와요 ㅠㅠ 그 500원짜리 동전보다 살짝 작은크기에 뚜겅뜯으면 초콜렛이랑 꾀돌이같은 과자가 섞여있는데 도저히 못찾겠슴 ㅠㅠ
-
작성자이엘렌 작성시간 26.06.05 아시겟죠?
-
작성자고운정 작성시간 26.06.05 첨보는데 신기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