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담으로했던 달러환율 1557이 곧 눈앞이네요

작성자미키판더벤|작성시간26.06.05|조회수540 목록 댓글 4

달러 무슨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05 왜이렇게 많이 오르나요!!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05 https://cafe.daum.net/dotax/Elgq/4746415?svc=cafeapi
    이미 찍음 ㄷㄷ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5 폭주중임
  • 작성자스노우 볼 | 작성시간 26.06.05 아니 무슨 하루에 10원이상오르는건지..진짜 ㅈ된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