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으로했던 달러환율 1557이 곧 눈앞이네요 작성자미키판더벤|작성시간26.06.05|조회수5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달러 무슨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YSTEM 99 | 작성시간 26.06.05 왜이렇게 많이 오르나요!!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6.05 https://cafe.daum.net/dotax/Elgq/4746415?svc=cafeapi이미 찍음 ㄷㄷ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5 폭주중임 작성자스노우 볼 | 작성시간 26.06.05 아니 무슨 하루에 10원이상오르는건지..진짜 ㅈ된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