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베가 아직도 있어요??

작성자Younha|작성시간26.06.06|조회수1,032 목록 댓글 28

예전에 일베애들 댓글달 때 느낌이 딱 지금 분위기인데

아오 좋은 사람인 것 같다 생각한 지인들 인스타 스토리도 어지럽고

이게 대체 무슨 난장판인지

확실히 먹고 살기가 다들 팍팍한가 싶기도하고...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기고싶댜 | 작성시간 26.06.06 당장 노노 거리는 사람만 해도 ㅋㅋㅋ
  • 작성자낭만티처 | 작성시간 26.06.06 일베는 그냥 사이트일 뿐, 없어졌기에 비슷한 극단주의자들끼리 모여 더 심연이 되는 것은 막을 수 있을지라도 그들 자체가 없어지는건 아니긴하죠.
  • 작성자루나틱소울 | 작성시간 26.06.06 근데 펨코는 왜 욕해요? 포텐글 보는데 정치적으로는 한쪽으로 쏠려있어도 예전 일베처럼 고인모독하는 그런 쓰레기짓은 전혀 안보이는데. 그냥 정치견해가 다르니까 일베라 하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헬스짱짱 | 작성시간 26.06.06 혐오가 패시브인 곳임. 베스트댓글 보면 무지성 혐오 댓글이 베스트인 경우를 많이 봐서 하다 역겨워서 접었음. 버튜버들이 단지 얼굴 숨기고 버튜버를 한다는 이유만으로 조리돌림 당하고 베스트까지 되는 공간임. 추천 비추천 시스템으로 여론조작이 너무나도 쉬운 곳이기도 하고
  • 작성자사탕이와 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ㄹㅇ 도탁에서 뭐만 말하면 펨코가서 하세요~ 커뮤 도탁 빼고 하나도 안하는데 어지럽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