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락거지됨

작성자eidndjworn|작성시간26.06.06|조회수666 목록 댓글 4

자고 일어났더니 미장 시원하게 박았네ㅋㅋㅋㅋ 월요일이 두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옹 | 작성시간 26.06.06 저 ㅛ3시에 일어나서 어플켰다가 가슴이 답답해짐
  • 답댓글 작성자eidndjwor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자기전에 봤을땐 맞을만하다 싶었는데 아침에 보니까 노답이네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전업하면그만이야 | 작성시간 26.06.06 미장만 하는데 술만 마시고 자면 큰일이 일어나있네요
  • 작성자스테픈유져 | 작성시간 26.06.06 ㅈ됐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