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교육 드라마 ㄹㅇ존나잼네요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작성시간26.06.06|조회수400 목록 댓글 10

오늘 새벽4시출근인데

어제 12시까지봤네요

근데 왜이렇게 욕먹는지모르겠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06 욕먹어요? 피오 굳이 없어도 되는거 빼곤 모르겠던데...아 임한림 발성이 이상하긴 한데 못참을 수준은 아닌듯 '-'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연기때문이아니라
    스토리때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06 좋은날이올까요 나름 각색 적당히 하면서 원작 충실히 따라가던데 흐음...이사람들이 광장에 아직 안데여봤나봐여 ㅋㅌㅌㅌ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나엔 음 다봤는데 피오보다...임한림이 더 🤔...
    각색을해도...
  • 답댓글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06 좋은날이올까요 무열이형이 커버쳐주니까 그러려니 ...물론 임한림 대사하면 넘기긴함 ㅋ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