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4시출근인데
어제 12시까지봤네요
근데 왜이렇게 욕먹는지모르겠음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엔 작성시간 26.06.06 욕먹어요? 피오 굳이 없어도 되는거 빼곤 모르겠던데...아 임한림 발성이 이상하긴 한데 못참을 수준은 아닌듯 '-'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연기때문이아니라
스토리때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나엔 작성시간 26.06.06 좋은날이올까요 나름 각색 적당히 하면서 원작 충실히 따라가던데 흐음...이사람들이 광장에 아직 안데여봤나봐여 ㅋㅌㅌㅌ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나엔 음 다봤는데 피오보다...임한림이 더 🤔...
각색을해도... -
답댓글 작성자나엔 작성시간 26.06.06 좋은날이올까요 무열이형이 커버쳐주니까 그러려니 ...물론 임한림 대사하면 넘기긴함 ㅋ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