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기집 최소 3인분부터 글을 봤었는데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257 목록 댓글 4

어제 고기먹으러갔는데
그런집이였음 ㅋㅋㅋㅋ
처음 보기는 했는데... 알고리즘마냥 딱
내가 간 집이...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6 6인분 먹죠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물론 둘이서 5인분 부수고왔습니다
    130g이라 ..
  •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지역 편차가 심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 근데
    3인분시켜봐야
    390그람 - 옛날 2인분 ..조금안되는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