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최소 3인분부터 글을 봤었는데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2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고기먹으러갔는데그런집이였음 ㅋㅋㅋㅋ처음 보기는 했는데... 알고리즘마냥 딱내가 간 집이...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06 6인분 먹죠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물론 둘이서 5인분 부수고왔습니다130g이라 ..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지역 편차가 심하더라고요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 근데 3인분시켜봐야390그람 - 옛날 2인분 ..조금안되는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