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꺼라고 하는데 뭔지 아시는분?
면세점에도 팔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혹시 잘못사면 담배피는 사람들은 별로라고 생각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나생문 작성시간 26.06.06 검색가능한닉네임 네 그렇죠...담배도 개인 성향에 따라 다 다르니깐요.
친구 분에게 선물 하실거면 물어보고 사세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나생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생문 작성시간 26.06.06 검색가능한닉네임 아 별로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전혀!
조금 아쉽달까??? '난 이거 안피는데?' 요 정도??? -
답댓글 작성자용구풍 작성시간 26.06.06 검색가능한닉네임 니코틴 수치 다르면 선물 받아도 잘 안펴서 미리랑 이름 잘 물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