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ㅇㅂ 얘기들 많아서 ㅇㅂ 관련된 썰 간단하게 풀어봄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작성시간26.06.06|조회수854 목록 댓글 30

작성자는 10년 정도 전에 군생활한 사람임
저희 부대에 ㅇㅂ 하는 사람들이 몇몇 있었음

알동기 - 얘는 싸지방에서 몰래 조심스럽게 하다가 누가 봄
숨기고 싶은 것 같아 보여서 딱히 뭐 물어보거나 하진 않음
타소대 알동기라 다른 알동기들과 달리 그닥 친하지 않은 것도 있고

문제는 같은 소대에도 4명? 정도 있었음
이 사람들은 과감하게 ㅇㅂ한다고 밝힘
저는 후임이라 뭐라 캐묻기 좀 그랬는데 다른 선임이 물어봄

기억에 남는 게..
ㅇㅂ 왜 하냐? - 재밌으니까
고인 드립 왜 하는 거냐? - 재밌으니까
특정 지역 사람 왜 싫어하냐 - 부모님이 사업하실 때 해당 지역 사람한테 통수 맞았다 (이건 한 명이 말한 건데 그 사람 개인적인 경험인 거니 그러려니 함)

번외로 신병때 축구하는데 누가 실수하니까 그 당시 거의 왕고 급 중 한 사람이 라도 새끼들이 그럼 그렇지~ 이랬음
그래서 이 사람도 혹시 그쪽인가? 생각하고 전라도 사람 싫어하십니까..? 하고 물어봄
그러니까 하는 말이 나가 전라도 사람이여~ 이래서 살짝 안심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약간 흑인끼리 서로 n word 하는 느낌?

아 추가 번외로 예전에 웃게에 ㅇㅂ 정모 사진이라고 올라온 게 있었음
의외로 여자들이 좀 있었는데 어떻게 저런 여혐 사이트에서 활동하고 정모까지 나오지? 하고 의아했음
지금 생각하면 남페미 비슷한 건가 싶기도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내용 조심...

    저 사람들도 고인드립이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 작성자생주 | 작성시간 26.06.06 가끔 여기다가 정치글 많아서 피곤... 이러는건 이해하고 죄송함

    그런데 일베들이 많네요.. 이거야 말로 비겁하게 자기 정치적 성향 드러내면서 반정치글 쓰는거라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정치글 많아서 피곤 하는 경우도 대부분은 아니지만 의외로 본인 반대 성향에서만 하는 경우도 있어서..
    요즘 보면 잘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마늘파 김종식 | 작성시간 26.06.06 걍 일베충들이 개역겨움ㅋㅋ 뭐노? 알빠노? 등등을 재미로 소비하며 사회를 물들임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사실 굿 다이노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