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런완

작성자기다리는 시간|작성시간26.06.06|조회수65 목록 댓글 6

드디어 5km 20분 안으로 들어왔네요
꾸준히 하니 결실이 있었던 것 같습니디!

더 더워지기 전까지 8월 전에
5~10km 단거리 스피드 갖춰놓고
장거리 준비 들어가겠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날강두 우웩 | 작성시간 26.06.06 와 고수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불금엔치콜 | 작성시간 26.06.06 나의 롤모델ㄷㄷ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