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런완 작성자기다리는 시간|작성시간26.06.06|조회수6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5km 20분 안으로 들어왔네요꾸준히 하니 결실이 있었던 것 같습니디!더 더워지기 전까지 8월 전에5~10km 단거리 스피드 갖춰놓고장거리 준비 들어가겠습니다!다들 좋은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작성자날강두 우웩 | 작성시간 26.06.06 와 고수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작성자불금엔치콜 | 작성시간 26.06.06 나의 롤모델ㄷㄷ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