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애 첫 소개팅..

작성자배당주로 먹고사는 어린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81 목록 댓글 9

첫 소개팅인데 다들 무슨 대화로 친해지거나 분위기 푸시나요?? 대화주제나 이런거 추천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06 꼭 공통관심사 아니더라도 영화 최근에 뭐 보셨냐 이거보셨냐 저는 이게 인생영화다 이런식으로 흘러갈수도있져
  •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06 님 페이커 앎?
  •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 작성시간 26.06.06 드라마 얘기 할수도있고 뭐 사는 지역 얘기하다보면 그 지역 얘기 나올 수도 있고
    일하는 얘기할수도있고 ㅋㅋ 최근에 친구만난얘기 이런 얘기하면데영

    상대도 뻘쭘해서 이얘기 저얘기 다할려고할거에용
  • 작성자젠슨황발꼬락빨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야 드록바쩔지않냐?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06 어제 젠슨황 삼쏘회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