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광모 회장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햇빛달빛별빛|작성시간26.06.06|조회수3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겹살 자르는거 보고 개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들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던데여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 여태저렇게 자른거였냐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