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광모 회장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햇빛달빛별빛|작성시간26.06.06|조회수399 목록 댓글 2

삼겹살 자르는거 보고 개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던데여
  •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 여태저렇게 자른거였냐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